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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키텍처 Architecture/Metaverse 메타버스

1. MS Hololens2 개발환경 (Visual Studio, C++, Unreal Engine)

1. Visual Studio 2019 설치

  1) 최신 버전의 Visual Studio 2019 다운로드

   (링크 : https://visualstudio.microsoft.com/ko/downloads/ )

  2) 워크로드 선택해서 설치
      - C++를 사용한 데스크톱 개발
      - .NET 데스크톱 개발
      - 유니버설 Windows 플랫폼 개발

 

      * 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개발 확장해서 아래 내용 추가 설치
         - USB 디바이스 연결
         - C++(v142) 유니버설 Windows 플랫폼 도구

→ 필요한 전체 공간은 22.06 GB 로 나왔다.

 

    3) 컴파일러, 빌드 도구 및 런타임 > MSVC v142 - VS 2019 C++ ARM64 빌드 도구(최신 버전)

 

 

2. Epic Launcher 다운로드

   1) 에픽 런처 다운로드

    https://www.unrealengine.com/en-US/download 

 

   2) 에픽 런처 실행 후 언리얼 엔진 설치 (필요용량 약 13 GB)

  

 

 

참고한 곳 : 

https://docs.microsoft.com/ko-kr/windows/mixed-reality/develop/unreal/tutorials/unreal-uxt-ch1

 

1. 시작 - Mixed Reality

Unreal Engine 4와 Mixed Reality Toolkit UX Tools 플러그 인을 사용하여 체스 앱을 만드는 자습서 시리즈 1/6부

docs.microsoft.com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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